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기도문(2020)

[오늘의 기도문] 2020년 10월 13일 매일 기도문

by 조이플 교회 2020. 10. 13.

듣는 기도

[오늘의 기도문] 2020년 10월 13일의 기도문




전능하신 하나님.

하루의 삶이 아름답게 오늘도 환한 빛으로 저희들을 깨우게 하시고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도록 기회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세상이 어두운 것은 죄악이 많아서도 있겠지만 어쩌면 세상의 빛이어야 할 저희들이 사명을 다하지 못했기 때문임을 고백합니다. 

멸망한 소돔과 고모라에서 의인 만 명을 찾으신 것이 아니라 단 10명만을 찾으셨지만 결국엔 멸망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이 더더욱 부족한 의인들의 자리가 아쉽기만 함을 느낍니다. 

수천 년 전부터 지금까지 악인이 많다고만 하소연을 했던 부끄러운 의인들이 얼마나 많았는지를 고백합니다. 

당당히 의인으로 인정받아 방주를 지었던 노아의 업적을 기억하면서 이 시대를 살고 있는 모든 하나님의 백성들이 세상의 악을 흉내내며 살지 않고 의인으로서의 길을 걸으며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온전히 감당하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이제는 저희들에게 심판에 대비한 영적인 방주가 필요한 때임을 고백합니다. 

전세계에 있는 모든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 되어 찬송과 경배로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며 같은 마음과 같은 모습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자리에 이를 수 있도록 인도해 주옵소서. 

상황에 따라 변하는 신앙이 아니라 오직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믿고 나아가는 신앙으로 사람이 아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들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도 저희들로 하여금 주님께 영광 돌리는 자가 되게 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도요청]

joyfulpastor@gmail.com 

이신구 목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