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으로 행복자 되기

예수 오 나의 주님 (박정선 집사 찬양 1575번)

by 조이플 교회 2024. 4. 8.

[사진 이유진 권사]

예수 오 나의 주님 (찬양 박정선 집사)

 

주는 전능하시고
주의 신실하심은 변함이 없으니
모든 순간 내 힘이 아니요
함께 하시는 주 은혜로 사네

예수, 오 나의 주님
세상 그 무엇보다 주를 원합니다
예수, 오 나의 주님
날 위해 십자가 지신 주님 찬양합니다

(주님만을 더욱 더 알게 하시네
한걸음씩 주 따르게 하시네)

====================================================================

 

박정선 집사 찬양(예수 오 나의 주님).mp3
3.40MB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