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으로 행복자 되기

나의 맘에 근심 구름 (박정선 집사 찬양 1594번)

by 조이플 교회 2024. 5. 1.

[사진 이지혜 집사]

나의 맘에 근심 구름 (찬양 박정선 집사)

 

나의 맘에 근심 구름
가득하게 덮이고
슬픈 눈물 하염없이 흐를 때
인자하고 부드러운
음성으로 부르사
나를 위로할 이 누가 있을까

무거운 짐 등에 지고
인생길을 가는 자
힘이 없어 쓰러지려 할 때에
능력있는 팔을 펴서
나의 손을 붙들어
나를 구해줄 이 누가 있을까

지은 죄를 돌아보니
부끄럽고 괴로워
자나깨나 맘에 평안 없을 때
추한 죄인 용납하사
품에 안아주시고
깨끗하게 하실 이가 누굴까

요단강을 건너가서
시온성을 향할 때
나와 항상 동행할 이 누굴까
두려움의 검은 구름
모두 헤쳐버리고
나의 갈 길 인도할 이 누굴까

주예수 주예수 주예수 밖에
누가 있으랴
슬퍼 낙심될 때에 내 친구 되시는
구주 예수 밖에 다시 없도다(후렴)

====================================================================

 

박정선 집사 찬양(나의 맘에 근심 구름).mp3
2.95MB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