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으로 행복자 되기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박정선 집사 찬양 1586번)

by 조이플 교회 2024. 4. 20.

[사진 이지혜 집사]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찬양 박정선 집사)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
주 나의 하나님이 지켜주시네
놀라지마라 겁내지마라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내 맘이 힘에 겨워 지칠지라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세상의 험한 풍파 몰아칠 때도
주님 나를 지켜주시네

주님은 나의 산성
주님은 나의 요새
주님은 나의 소망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

 

박정선 집사 찬양(아무것도 두려워 말라).mp3
3.60MB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