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으로 행복자 되기

나의 하나님 (박정선 집사 찬양 1587번)

by 조이플 교회 2024. 4. 22.

[사진 오영지 집사]

나의 하나님 (찬양 박정선 집사)

 

나의 사랑
너는 어여쁘고 참 귀하다
어느 보석보다 귀하다
네가 사랑스럽지 않을 때
너를 온전히 사랑하고
너와 함께 하려 내가 왔노라

주의 사랑
이 사랑은 결코 변치 않아
모든 계절 돌보시네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주의 말씀은 신실해
실수가 없으신 주만 바라라

주님의 나라와 뜻이
나의 삶 속에 임하시며
주님 알기를
주만 보기를 소망해

거룩히 살아갈 힘과
두렴 없는 믿음 주실
나의 하나님
완전한 사랑 찬양해

(찬양하리 만군의 주
영원히 함께 하시네
존귀하신 사랑의 왕
영원히 통치하시네)

====================================================================

 

박정선 집사 찬양(나의 하나님).mp3
3.82MB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