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으로 행복자 되기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박정선 집사 찬양 616번)

by 조이플 교회 2021. 1. 15.

[사진 국정란 권사]


(박정선 집사 찬양 616)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주의 음성을 내가 들으니 사랑하는 말일세 

믿는 맘으로 주께 가오니 나를 영접 하소서 


주여 넓으신 은혜 베푸사 나를 받아 주시고 

나의 품은 뜻 주의 뜻같이 되게 하여 주소서 


우리 구주의 넓은 사랑을 측량할 자 없으며 

주가 주시는 참된 기쁨도 헤아릴 수 없도다 


내가 매일 십자가 앞에 더 가까이 가오니 

구세주의 흘린 보배 피로써 나를 정케 하소서(후렴)


============================















※ 박정선 집사는 조이플 교회 찬양사역자로 섬기고 있습니다. 한평생을 주를 찬양하는 자로 살기 원하는 그녀의 삶에 성령님께서 함께 하셔서 날마다 귀한 찬양으로 영광돌리도록 기도로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