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찬양으로 행복자 되기

나의 연약함 (박정선 집사 찬양 620번)

by 조이플 교회 2021. 1. 19.

[사진 국정란 권사]


(박정선 집사 찬양 620)


나의 연약함



나의 연약함 모두 아시는 주님

나의 부족함 모두 아시는 주님

주님 나로 인해 매일 아파하시며

그분 나를 위해 기도하네


내가 아파하는 것 모두 아시고

내가 염려하는 것 모두 아시네

내가 아픈 만큼

나도 너와 같단다

눈물 흘리시며 말씀하시네


나의 연약함 모두 아시는 주님

나의 부족함 모두 아시는 주님

네가 어느 곳에서

어떤 일을 하든지

난 너 하나만 필요하단다


내가 길을 잃어 헤맬 때에도

주님 나의 손 놓지 않으시네

십자가 흘린 피로

내가 너와 함께하니

너 염려하지 말아라

주님 나의 모든 것 계획하시고

주님 나의 모든 것 계획하시고

주님 나의 모든 길 예비하시네

나의 모든 근심 염려 내려놓고서

오직 주만 따라가리

오직 주만 위해 살리

오직 주만 사랑하리


============================















※ 박정선 집사는 조이플 교회 찬양사역자로 섬기고 있습니다. 한평생을 주를 찬양하는 자로 살기 원하는 그녀의 삶에 성령님께서 함께 하셔서 날마다 귀한 찬양으로 영광돌리도록 기도로 후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