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기도와 행복한 묵상

그리스도인이기 때문입니다

by 조이플 교회 2022. 6. 13.

2022년 6월 13일(조이플 큐티 제2331호) 매일 큐티

[사진 국정란 권사]

그리스도인이기 때문입니다

(성경) 베드로전서 4:16
"만일 그리스도인으로 고난을 받은즉 부끄러워 말고 도리어 그 이름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

 

존 번연은 최고의 그리스도인은 최악의 시기에 발견된다고 했습니다. 가장 약할 때 가장 강한 것이 곧 그리스도인의 특징이기 때문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우리는 모두 힘든 시대를 겪었고 지금도 겪고 있습니다. 지금의 시대는 인류가 겪었던 최악의 시기 중의 하나임에 틀림이 없습니다. 코로나의 재앙 앞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에서도 그리스도인에게는 해야 할 사명이 있습니다.


그리스도인들도 역시 재난의 피해자이지만 오히려 상처받은 자들에게 다가가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하고 싸매어 주며 치유와 회복을 위해 헌신하는 자가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이 원하시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십자가를 지신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은 자이며, 바로 그분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자들입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타내는 그리스도인이야말로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자입니다. 그렇게 살도록 오늘도 인도해 주시고 사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는 세상이 어두울수록 더욱 빛을 발하는 삶을 살아야 합니다. 그리스도인이기 때문입니다. 세상에 죄악이 관영할수록 묵묵히 영적인 방주를 지어가야 합니다. 그리스도인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죄악의 넓은 길을 좋아하고 그리로 나가지만 우리는 주님이 가라고 하시는 좁은 길로 나가야 합니다. 그것은 바로 우리가 그리스도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인이기 때문에 우리는 최고의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힘써야 합니다. 우리가 믿는 분은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오늘 함께 큐티하며 기도하는 모든 분들이 자랑스럽습니다. 여러분이 최고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최고의 그리스도인임을 믿습니다. 무엇을 망설이십니까? 오늘부터 우리의 인생의 목표를 최고의 그리스도인이 되도록 정하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인생에 어떤 고난이 있을지라도 그것이 그리스도인으로 받는 고난이라면 오히려 부끄러워 말고 그 이름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고 했습니다. 지금 내가 사는 모든 이유는 그리스도인이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전능하신 하나님!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시고 그리스도인 다운 삶을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듣는 기도

[오늘의 기도문] 2022년 6월 13일의 기도문, 매일 기도문

전능하신 하나님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하시고 세상에서 그리스도인으로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아 제 인생의 목표가 그리스도인다운 삶을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세상에서 환난을 당하고 고난이 있을지라도 이겨내야 하는 것은 그리스도인이기 때문임을 알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최악의 상황에서도 최고의 그리스도인이 되기 위해 힘쓰는 자가 되기 원합니다. 

이제부터는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듣고 지키는 자가 되어서 다가오는 시대의 믿음의 파수꾼이 되어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자가 되게 하옵소서. 

가나안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광야를 거쳐야 했듯이 저희들의 신앙생활도 때로는 광야와 같이 목마르고 고달픈 과정을 거치게 됨을 깨닫습니다. 

그러나 그 광야에서 불평하며 원망하며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지 않다가 40년을 방황했던 그들처럼 살지 않기 원합니다. 

최악의 상황에서 최고의 그리스도인이 되기 위하여 모든 것을 주님께 맡기고 살기 원하오니 오늘 제게 그런 믿음을 허락해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도요청]
joyfulpastor@gmail.com
이신구 목사

평신도/공동체 성경읽기를 통해 언제나 어디서나 항상 성경을 읽으시기 바랍니다.

 

공동체 구약 성경 통독 (여기를 클릭하시면연결됩니다).

 

조이플 11차 성경읽기 | Linktree

[평신도] 공동체 성경읽기

linktr.ee

공동체 신약 성경 통독 (여기를 클릭하시면연결됩니다).

 

조이플 11차 성경읽기 | Linktree

[평신도] 공동체 성경읽기

linktr.ee

공동체 성경읽기는 평신도가 읽고 평신도가 함께 들으면서 성령님의 감동으로 이해하며 함께 성경을 통독하기 위하여 시행하는 성경읽기 운동입니다.
성도님들이 읽어주신 성경을 함께 들으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시기 바랍니다.
오늘 들으면서 읽으시는 성경에는 반드시 읽었다고 댓글로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